본문 바로가기
세상 돌아가는 이야기

있지 일본데뷔 일본인 이유?

by 또윤이맘마 2021. 9. 1.

안녕하세요!

오늘도 역시나 비가 오네요 ㅠㅠ

아침부터 질척질척 ㅠㅠ

 

있지 일본데뷔 일본인 이유?

그룹 있지ITZY가 일본 정식 데뷔를 확정! 글로벌 대세 행보에 박차를 가한다고 합니다!

 

JYP는 1일 현지 언론에 "전 세계 주목을 받고 있는 있지가 워너뮤직 재팬을 통해 일본 음악 시장에

데뷔한다"고 밝혔습니다!

 

있지 일본데뷔 일본인 이유?

JYP 측은 "일본 데뷔에 관한 새로운 소식은 공식 사이트를 통해 순차 공개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있지는 오는 24일 오후 1시에는 첫 정규앨범 크레이지 인 러브를 발매한다고 하는군요!ㅎㅎ

일본은 모든 아이돌들이 해외진출을 목표로 하는 곳이죠 ㅎㅎ 거기서도 흥행했으면 좋겟네요 ㅎㅎ

댓글